자유로운글

제가 자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앱들을 추천해 볼려고 합니다.

kingsnowman 2012. 6. 22. 10:27
728x90

제가 이 카페를 처음 만들었을 때에는 많은 체스 앱들이 없었습니다.

하지만 지금에는 수많은 좋은 체스앱들이 있습니다.

그리고 이 카페에 들어오시는 분 중에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있을 것입니다.

 

그래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앱들을 추천해 볼려고 합니다.

 

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*제가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앱을 추천합니다.

아이폰은 제가 잘 몰라서 추천드리지 못할 것같습니다.^^

 

728x90